Krupp Brothers Estate

크룹 브라더스 에스테이트

나파 컬트의 지배자, 크룹 브라더스

나파 최고의 포도밭 중 단 6%에서 탄생된 컬트 와인의 에센스

1991년에 설립된 크룹 브라더스 에스테이트는 22년의 짧은 역사에도 미국 나파 밸리에서 가장 넓은 포도밭을 소유한 와이너리입니다. 2000년대 이후 뛰어난 떼루아를 인정받아, 나파 밸리에서 가장 비싼 토지인 아틀라스 피크 Atlas Peak, 스택스 립 Stags Leap, 스테이지코치 Stagecoach의 중심에 포도밭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현재 나파 밸리에서 가장 많은 땅을 소유한 셈이지만, 전체 포도원에서 수확한 포도의 94%는 매년 폴 홉스, 팔메이어, 그레이스 패밀리, 부켈라 등 특급 컬트 와이너리에 판매합니다. 크룹 브라더스의 이름을 건 와인들은 나머지 단 6%의 포도만으로 제조하기 때문에 에센스 중의 에센스, 최상의 퀄리티로 상찬받고 있습니다. 특히 크룹 브라더스의 자부심이라 할 수 있는 스테이지코치 빈야드는 레드 품종의 남성적이고 파워풀한 미감을 극대화하면서도 섬세한 아로마까지 놓치지 않습니다. 잘 다듬어진 정교함과 섬세한 구조가 배가되어 ‘나파 밸리 레드 와인이라 믿기 힘들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한정 생산으로 퀄리티만 강조하는 일반 부티크 와이너리들과 달리, 크룹 브라더스는 단 5~6%의 밭에서 수확된 포도들을 활용하는 만큼 매년 보여줄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각 구획에 최적화된 다양한 포도 품종을 블렌딩해 각각의 떼루아를 극대화함과 동시에 블렌딩 과정에서 복합미를 통해 정교하고 파워풀한 미감을 담아냅니다. 또 현대적 디자인의 패키지와 달리 크룹 브러더스의 와인은 철저하게 프렌치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나파 밸리 최고의 떼루아를 가진 최상급 밭에서 캘리포니아 특유의 모던한 스타일이 탄생하고, 그 위에 크룹 브라더스가 선호하는 프렌치 스타일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풍미가 더해져 완벽한 밸런스를 이룹니다.

크룹 브라더스의 오너 잔 크룹 Jan Krupp은 와이너리를 만들기 전 유명한 의사였습니다. 논리적인 성격과 뛰어난 관찰력으로 그는 와인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셀렉션을 탄생시켰습니다. 크룹 브라더스 셀렉션의 기본 콘셉트는 더 닥터, 디 에드버킷, 더 뱅커, 더 프로페서 등 현대사회에서 각광받는 전문가 직업군입니다. 와인의 풍미와 패키지, 스타일 모두 각각의 콘셉트에 매력적으로 어울리며, 마시는 이들의 눈과 코, 혀에 특별한 기억을 남기고 있습니다.

About Winery

Country : USA
Winery : Krupp Brothers Estate
Brand No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