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cey

망세이

마꽁 지역을 대표하는 베스트 밸류 부르고뉴 생산자

망세이는 부르고뉴의 마꽁 Macon 지역을 대표하는 유명 생산자이자 미국 시장에서 높은 장악력을 보여주는 와이너리입니다. 특히 2010년 이후 미국에서 최고 판매 상승폭을 기록하며 이름을 떨쳤습니다.  망세이는 1929년 셀러와 함께 설립된 와이너리입니다. 망세이의 이름을 건 와인 생산뿐 아니라 까다로운 부르고뉴 도멘 80여 곳의 와인을 보관하는 셀러 역할을 담당해 뛰어난 관리 능력을 인정받으며 소규모 도멘들의 수출 장려에도 크게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마꽁 지역에는 양조와 보관에 취약한 와이너리가 많지만, 망세이는 보기 드물 정도로 완벽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모든 와인의 퀄리티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망세이의 와인은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피노 누아,  샤도네이를 기본으로 삼으면서도 부르고뉴 와인 고유의 섬세함을 정석 그대로 표현하고 있으

며, 일반 부르고뉴 와인보다 훨씬 풍성한 과실의 풍미와 감칠맛으로 다양한 음식과 탁월하게 어울립니다. 프랑스의 수많은 레스토랑이 하우스 와인으로 선호하는 제품으로도 이름이 높습니다. 망세이의 피노 누아는 뛰어난 균형미를 보여주는 와인이며, 여운에서 올라오는 청량한 과일 향이 일품입니다.
적절한 산미와 부드러운 탄닌감이 이루는 밸런스, 적당한 여운으로 안정적이고 생기 넘치는 미감을 형성합니다. 한편 화이트 와인은 부드럽게 압착해 얻은 샤도네이로 만들었으며, 상큼한 시트러스 과일 향과 플로럴한 부케를 복합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가벼운 바닐라 풍미와 후반부의 기분 좋은 쌉쌀함은 가격대에 대비해 놀라운 만족도를 선사합니다.